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장아름다운휴게소 덕평자연휴게소 별빛정원우주 낮시간 입장 무료

자연친화적인 휴게소
가장아름다운 휴게소중 하나로 꼽히는 덕평휴게소입니다.
강릉당일치기를 하고 돌아오기전에 오래간만에 들려서 여유있게 돌아보았네요.

여유를 가지는 뭔가 하나씩 보이는 ^^
오늘은 별빛정원우주 낮시간 입장 무료를 보았습니다.
그래서 가보았습니다. 

휴게소 안쪽에 있으니 쭉~~~ 들어가시면되요.

일단 지도먼저 투척 ㅎㅎ
인천방향입니다. ^^

이렇게 들어오면 이정표가보입니다.
예전에는 바로 옆에 있는 펫카페?? 펫놀이터?? 만 있었는데
이런것도 생겼네요. 정말 오래간만에 방문!!
국내최초 휴게소 안에 조성된 빛 테마파크, 별빛정원우주
낮에는 싱그러운 정원을 산책하며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세요. 라고 되어있습니다.

낮에 무료 오~~~~ 바로 갑니다. 

이정표를 따라 가보았습니다. 

놀이기구?
우측에 보이는것은 탈것입니다. 
그리고 바로 정면에 별빛정원우주네요.
바로 매표소가 있어서 거기서 표를 구매하면 되는데
낮에는 무료라고 해서 들어가봅니다.

지하쪽으로 내려가면 위의 사진의 장소를 만날 수 있습니다. 
표를 끊고 들어갈 수 있는  곳인데
낮이라서 무료 오픈
휴식공간으로 보여집니다. 
자 이제 사진으로 둘러보시죠. ^^

 

사진에서 보듯이 정원이 정말 잘 꾸며져있어요.
낮에 보아서 좀 빈티나는 느낌이지만
밤에 보았다면 빛으로 물들어서 멋지게 보일 장소인것은 틀림없습니다.
이곳이 메인으로 보이는 곳
불이 들어오면 정말 이쁠 것 같습니다.

요즘 휴게서 들리는 여유가 없어서 그렇지
밤에 오면 정말 괜찮을 것 같은 느낌을 계속 돌아보면서 받았습니다. 

곳곳에 포토존이 있고
그 포존앞에는 휴대폰을 셀카로 찍을 수 있게 거치대가 되어있습니다.
혼자와도 둘이와도 같이 찍을 수 있는 ^^

 

두번째로 좋았던 거대토끼 ㅎㅎ
기념샷은 필수로 찍으셔야 합니다. 

커피를 내려주는 바리스타 로봇 
휴게소내에서 편의점을 제외하고 가장 저렴한 곳이었습니다.
물론 휴게소 내에도 한 곳이 더 있는데 이곳이 더 저렴해요. 
이렇게 편하게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나오면서 찍어본 매표소와 
덕평휴게소내의 정원을 추가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이전에 방문했을때에는 꽃들이 피어있어서 이뻤는데
오늘은 별로였네요. ^^
그래도 휴식공간으로는 최고!!

간만에 여유를 가지고 들려본 덕평자연휴게소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힐링을 받았습니다.

좋은 여행되시고
졸려갈때는 휴게소에서 잠시 쉬어가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