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멜킨스포츠 TPE요가매트 폼롤러 구매기

요즘 코로나로 인하여 너무 소파와 일체형을 이루고 있다보니 자세가 더 틀어지는 듯하네요
원래부터 허리가 좀 아프긴 했지만 좀 더 아파오는 듯 해서 구매하게 된 멜킨 폼롤러입니다. 
사실 별로 관심이 없다고 또 충동구매식으로 와이프 말을 듣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스트레칭에 좋다 하면서 알려준 멜킨 폼롤러

주문 2틀만에 이렇게 도착했습니다.
사닌김에 요가매트까지 같이 주문을 했습니다. 요가매트도 종류가 있는데 폼롤러 사용에는 TPE요가매트가 좋다고 써있어서 구매함. 가격은 NBR요가매트보다 비싸다는... 고민을 하게 만들었던 사항 ㅎㅎ

먼저 요가매트입니다. 이렇게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케이스도 제공이됩니다. 

TPE요가매트입니다. 밑에는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네요. 

폈을때의 모습과 폼롤러를 같이 찍어보았습니다. 

TPE요가매트 클럽와이드라서 기존 요가매트보다는 더 넓습니다. 그리고 폼롤러는 3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그중 가장 강도가 약하다는 EVA폼롤러입니다. 사실 저는 항상 중간거 이상은 사는데 EPP와 고민을 많이 하다가 약한 저의 몸상태를 고려하여 EVA로 샀는데 잘 선택한거 같네요. 저것도 살살 하다보니 아픔이 있음.

그리고 같이 구매한 마사지볼입니다. 

이렇게 두개짜리로 구매하였습니다. ㅎㅎ

근데 사실 이게 폼롤러보다 더 시원하네요. ㅡㅡ;; 저에게는 이게 맞는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같이 스트레칭 마사지를 위해서 제공되는 포스터인데. 이게 포장에 감싸서 있어서 사실 풀다가 약간 찢어질수도있습니다. 

유튜브를 검색하면 폼롤러 운동법에 대해서 보실 수 있으시니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가성비가 좋다는 멜킨 요가매트, 폼롤러의 간단 구매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