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갤럭시A51 듀얼심 모델명 A515 6G램+128GB용량 언박싱/개봉기

와이프 선물로 구매한 중급기? 보급기? 기종으로 구매하게된 갤럭시A51입니다. 해외직구로 네이버스토어팜에서 구매를 하였고 주문후 영업일 기준 4일만에 받아 보았네요. 와우~~ 이 시국에도 이렇게 빠른 배송이 가능하네요. 

보호필름,본체,투명케이스,변환아답터 이렇게 택배로 받았습니다. 

이미 언락이라서 포장실은 뜯어져있지만 그래도 오픈을 해봅니다. 
본체가 있고 그아래에 이어폰, USB연결선, 전원아답터가 있습니다. 홍콩에서 배송받아서 전원부분이 일자네요. ^^

위쪽에 있는  박스에 이렇게 설명서와 여분의 케이스가 하나 더 들어있습니다. 
삼성에서 제공하는 이 투명케이스 좋은 거 같아요. 

같이 받은 강화필름이 깨져있어서 어쩌나 했는데 본체에 이미 필름이 붙어 있었네요. 깔끔해서 좋습니다.

블루색으로 구매했는데 이쁘네요. 

전후좌우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유심은 왼쪽에 음량및버튼은 오른쪽으로 되어있네요. 

처음 꽂았을때 59%정도 충전이 되어있었습니다. 이후 충전을 하였습니다.

처음 부팅을 시켰을때의 모습입니다. 중국어로 시작이되는데 언어만 한국어로 바꾸고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그리고 설치후의 모습입니다. 

게임을 하지 않는다면 마감이나 사용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을 것 같습니다. 
카메라도 4개라서 광각까지 쉽게 촬영할 수 있는 잇점도 있네요. 

가볍고 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갤럭시 A51의 간단한 개봉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