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산신도시 한강뷰가좋은카페 트윈트리

다산신도시 카페를 검색하다가 가게된 곳 트윈트리입니다.
남양주카페, 팔당카페, 한강 카페등으로 제목들이 많이 있네요. 

다산신도시에서 5km안에 있는 곳으로 네비를 찍고 가면 쉽게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주차장은 1,2,3 주차장이 있습니다. 와우 주차장이 근래에 이렇게 잘 준비된 곳은 첨입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유료주차장으로 되어있네요. 
주차도장을 물어보았는데 그냥 영수증으로 보여주면 된다고 합니다. 사실상 주말이라서 그런지 영수증 체크는 안했습니다. 

입구에 크게 있는 간판입니다. 사실상 안쪽에 있다보니 눈에 그리 띄지는 않았어요. 
찾아가는 사잇길에 있는 안내가 좀 더 찾기 쉬었던 곳입니다. 

입구를 지나면 왼쪽이 별관이고 정면에 보이는곳이 본관입니다. 그리고 우측에는 이렇게 야외에 테라스 같이 테이블이 놓여져있습니다. 봄, 가을에는 정말 좋을 듯 싶습니다.

이곳이 별관인데 이곳은 프라이빗 공간으로 되어있습니다. 단체룸 1개와 프라이빗 룸이 있네요. 

그리고 입구에 있는 글래핑 테이블이 있습니다. 사용시 카운터에 문의하라고 되어있었습니다. 

한강뷰네요. 

우측의 야외 테라스 같은 공간을 한컷 더 찍어보았습니다. 

본관 건물의 내부 테이블의 모습입니다. 
안에서 밖의 풍경이 너무도 좋네요. 

제가 앉았던 장소는 4인이상 이용해달라는 안내가 있었던곳으로 소파에 앉아서 바라보면 저렇게 한강뷰가 너무도 좋게 보였던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보이는 창 밖에도 좌석이 있습니다. 바로 한강뷰를 맞이 할 수 있는 곳인데... 날이 더워서 실내가 더 나았습니다. 

그리고 입구에 있는 주문하는곳의 상단 메뉴와 가격을 찍어보았습니다. 
가격이 착하진 않습니다. 아무래도 자리값이 많이 찾이 하는 듯 싶네요. 

주문을 하고 시간이 있어서 별관을 둘러보았습니다.
단체룸은 사용하고 있어서 사진을 못찍었고 프라이빗 룸은 사진과 같이 아늑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연인끼리 가면 좋을 듯 싶네요. ^^

그리고 주문한 음료들을 일렬로 세우고 한 컷 찍어보았습니다. 
2잔은 이미 마시고 있어서 찍지는 못했네요. ^^

나와서 주차장쪽으로 걸어가지전에 찍어본 벽에 있는 모습입니다. 

뷰가 좋은 카페, 여러 테마로 즐길 수 있는 카페 트윈트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