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배달특급으로 주문한 제철쌈밥 커플세트 든든한 반찬

북수원 맛집으로 이미 소문난 제철쌈밥
배달의민족에서도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배달특급에도 있길래 후기 역시 확인 한 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배달특급은 ㅋㅋ 경기도지역화폐를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이라서 계속 사용하고 있네요. 

제철쌈밥에서 드뎌 왔습니다.
사진과 같이 이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따로 포장백이 있네요.
배달!!
제철쌈밥이 하면 기준이 됩니다. 기준이 될까???

제가 주문한 것은 제철쌈밥의 "커플세트"입니다. 
커플세트에는
반찬1조: 마늘 고추 씨앗쌈장 갓담은 겉절이 토마토장아찌
반찬2조: 잡채 버섯탕수
반찬3조: 제철반찬 4종(나물, 시래기등, 구성은 그때 그때 바뀔수 있습니다.)
라고 되어있습니다.
일단 기본으로 고기는 2개를 고를 수 있어서 바베큐삼겹살과 고추장돼지불고기를 골랐습니다.
물론 추가요금 발생 ^^ 기본은 돼지불고기네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사이드메뉴도 고를 수 있었습니다. 

바베큐삼겹살입니다. 
배달되어왔지만 고기 잡내 없이 깔끔했습니다.
그리고 같이 있는 것은 멜젓입니다. ^^

그리고 두번째 선택한 고추장불고기입니다.
그냥 제육이라고 보시면되고 좀 짠편이었고 매운편이었습니다. ^^

같이 온 밥입니다.
보통 다른곳은 양이 적은데 이곳은 양이 충분합니다. 
맛도 좋고 양도 아주 만족 쓰럽습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같이 동봉된 반찬을 찍어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역시 맛도 괜찮고 가지수도 다양해서 배달이지만 만족할 만한 한상 차림이네요.

음식점에 가서 먹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조금 아쉽지만 집에서 푸짐한 한상차림을 느끼게 해준
북수원 맛집 제철쌈밥의 배달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