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 소고기 한우 맛집 백미 서경한우 암소전문 정육식당

이번에 지인 생일을 맞이하여 방문한 곳입니다.
한우 맛집으로 이미 블로깅이 되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백미 서경한우 암소전문 정육식당

건물 외관입니다. 
나올때 찍은 사진이라서 이미 만차였네요.

주차는 가게 앞에 이렇게 주차장이 준비되어있어서
불편함이 없이 주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가서 
소고기의 경우 골라서 카운터에 가져다 주면 
식사 준비를 해줍니다. 
그 외에 고기들은 그냥 테이블에서 주문하면 되는 것 같았습니다.

가게 내부의 사진입니다.
곳곳에 붙어있는 것을 보니 돼지 고기외 여러 종류의 고기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이 건 칸막이 위에 있던 차림표입니다.
주로 식사메뉴가 있었습니다. 

제가 골라온 한우꽃등심입니다. 
가격은 ㅋㅋㅋ 492g에 108200원이네요. 

이렇게 주문해서 나올때까지 불을 준비해주십니다.

육회가 서비스로 나왔습니다. 

고기를 위한 한상 차림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도 좋아요.
하나 하나 정갈한 반찬으로 고기와 잘 어울렸습니다. 

고기의 경우 먹기 좋게 직원분이 잘라주셨습니다.
하나 하나씩 구웠는데
입에서 살살 녹는 그 느낌이었습니다.
그냥 하나 하나 먹다보니 굽는 사진은 없네요. ㅠㅠ

이어서 양념소갈비 2인분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2대가 나오네요.

고기 굽는 것을 찍지 못해서
이렇게 소갈비라도 찍어보았습니다. 
양념소갈비의 경우는 달달한 편이었고 그렇게 다른 곳보다 맛이 뛰어나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일반적인 양념소갈비 맛?

식사로 주문한 차돌된장찌개

식사로 주문한 육개장입니다.

그리고 식사메뉴를 주문하니 위와 같이 반찬 2개가 더 나오네요.

고기 먹고 난 후에라서 그런지 오히려 차돌된장찌개가 조금 더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육개장의 경우에는 건더기가 많고 좀 진득한 맛이었는데 첫맛보다는 끝맛으로 갈수록 더 괜찮아졌습니다.

가격 만큼이나 맛있었던 한우
서경한우 정육식당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