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리봉동맛집 월래순교자관 생활의달인 군만두 맛집

이번에 소개 할 곳은 생활의 달인 군만두의 달인 명패가 달려있는 곳입니다.
최자로드에서도 맛집으로 소개된 곳이기도 합니다.
월래순교자관

남구로와 가산디지털단지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2시 쯤 방문했는데 대기가 있네요. 

들어가면 바로 대기순번 기록이 있는데 
이건 디지털
오~~~ 놀랍다. ㅎㅎ 외관과는 다른 느낌.

대체적으로 가격은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뭐든 먹어도 괜찮을 듯 싶은 느낌.

두번째 방문이긴 한데 낯선 느낌이 드네요. 

주문하고 차려진 반찬입니다.
여긴 계란찜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그냥 좋아요. ㅎㅎ

테이블에 있는 소스를 찍어보았습니다.

카운터 앞에 바로 앉아서
뒷편에 있는 술을 찍어보았습니다.
와~
정말 다양한 술들이 있네요.
주로 중국술로 보였습니다. 

벽쪽에 앉아 있어서 잘 몰랐는데
같이 온 직원이 여기 생활에 달인에도 나온곳이네요. 하고 알려주어서 찍어보았습니다.
생활의달인 군만두 달인 김준철
이렇게 명패가 있습니다. 

드디어 나온 군만두입니다.
이 곳은 다른 곳과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만두면 3종류 주문해보았는데
이 군만두가 개인적으로는 육즙과 튀긴 정도가 가장 좋았습니다.
거기에 만두피까지도 독특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군만두였습니다. 

식사 대용으로 같이 주문한 완탕입니다.
우동국물같은 느낌에 고수가 강하게 느껴지는 맛입니다.
안에 들어있는 만두는 고기만두로 보였으며
추워진 지금 속을 든든하게 해줄 수 있는 가성비 메뉴였습니다.
가격 5000원의 훌륭한 맛과 양이었습니다.

나오면서 찍어본 가게 외관입니다.
좀 중국스럽고 허름한 느낌이었지만
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 그 곳. 
한번 방문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