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을데이트추천 평택 핑크뮬리 바람새마을

이번에 소개할 곳은 핑크뮬리로 유명한 곳중 하나인 평택의 바람새마을입니다.
가을 데이트코스로 추천할만한 곳이네요. 
저는 아침 8시이전에 출발하여 1시간이내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일정은 바람새마을을 둘러보고 소풍정원을 산책하고 컴백하는 계획이었네요.
모두 12시이내에 집까지 도착 ㅎㅎ

주차는 소풍정원의 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이른아침이라서 그런지 주차장은 여유있었고 
11시 이전까지는 그래도 자리가 있었습니다. 

이렇게 주차가 되어있었습니다.

바람새마을은 주차장 오기전에 있었기때문에
차를 주차하고 이길로 쭉 걸어가면 되었어요 대략 150미터정도?

바람새마을 생태학교
바로 이곳입니다. 
첫손님
아무도 없네요.
아직도 안개가 껴있어서 느낌이 새로웠습니다. ㅎㅎ
9시 이전도착 참고하시길 ^^

바로 이곳인데 아무도 없네요. 

입장료 3천원이있습니다.
현금을 내던지 계좌이체를 하시면됩니다.

포토존....
나올때 와이프를 찍어줬던곳인데 저 꽃을 들고 찍으시면 됩니다. 

옆에는 카페가 있었고 저길로 가다가 우측으로꺽으면 핑크뮬리가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그냥 사진으로 둘러보시죠. ^^
특별한 이야기를 적을게 없으니....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저는 영상찍으러 한번 빠르게 돌고 왔더니 그때부터 가족분, 연인분들이 들어와 있었네요.
그리고는 와이프랑 같이 사진찍으러 한번 더 돌았습니다. 

곳곳에 핑크뮬리가 가득했고 곳곳에 이쁜 꽃들을 같이 키우고 있어서 힐링 할 수 있었던 곳 바람새마을

아침일직 이슬이 내려서 더 반짝이는 핑크뮬리
이른시간에 방문해보는것을 추천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