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교호수공원이 바로보이는 호수뷰카페 스타벅스 광교SK뷰레이크41F점

지난 주말에 광교호수공원 영상도 찍을겸
산책도 할겸해서 방문하게 된 광교호수
한바퀴를 돌고 쿠폰 받은것이 있어서 스타벅스를 검색하여 찾아가게 되었네요.


그냥 지도를 보고 찾아갔습니다. 
근데 1~4층을 다 둘러보아도 스타벅스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어????
왜 왜왜....하다가 1층으로 다시와서 지나가는 분에게 문의해보니 41층이라고 하네요.
상가동 41층
뒤에 붙은 41F가 41층을 이야기 하고 있었던거 였습니다. 

중앙에 상가동 엘리베이터에서 고층용을 타고 올라가시면됩니다.
올라가서 우측으로 돌면 바로 스타벅스가 보입니다.

입구는 카운터라인이 서있는 좌측입니다.
들어오자마자 주문대가 바로 있어요.

들어와서 우측 테이블이 있습니다.
좌측유리창쪽이 원천호수쪽입니다. 

주문대 바로 옆에 있는 디저트들....

그리고 들어가서 주문대 좌측에 있는 반납대

안쪽인데 우측이 원천호수뷰

그냥 아파트쪽 건물뷰쪽은 자리가 널널하게 있었습니다. 

원천호수쪽으로 테라스가 양쪽으로 되어있었고
이곳을 통해 나가시면 원천호수뷰를 만끽할 수 있어요.

테라스에서 바라본 호수 모습을 찍어보았습니다. 

바로 이곳이 호수뷰~~~~
일렬로 창가쪽으로 정렬된 좌석들 보이시죠??
그냥 시야가 탁트인 호수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드뎌 나온 이번 시즌 음료  ㅎㅎㅎ
달달하니 맛있네요. 
메뉴설명은 생략

이곳이 바로 아까 호수뷰 자리 위에서 지나가면서 찍어본 모습입니다.
눈도 트이고
감성도 트이고
이런곳이 있었네요. 

깨끗하게 찍어보면 이런 맛

스타벅스라는 브랜드도 있지만
뷰맛집이었던 카페
스타벅스 광교SK뷰레이크41F점 방문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