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 평촌 아크로타워 집밥같은 맛집 명성밥상

회사 근처 편하게 먹을 곳 찾기 프로젝트 ㅋㅋㅋ
오늘은 평촌 아크로타워에 있는 명성밥상을 찾아가보았습니다.
집밥같은 느낌의 상가동에 있는 밥집

위치는 평촌아크로타워오피스텔 3층에 있습니다.

3층 입구에 가면 상가 안내도가 있으니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아님 그냥 직진하면 보입니다. 
가게의 외관입니다. 

자리에 앉아서 찍어본 테이블

안쪽테이블
식대 7,000원 좋은 가격입니다.
오늘의 메뉴는 4개중에서 고르시면됩니다. 
1. 소불고기
2. 순두부
3. 김치찌개
4. 제육볶음

지인은 김치찌개, 저는 제육볶음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1인상은 1인 종기형식으로 나오는 것 같았어요. 
2인이라서 이렇게 접시에 따로 나온 듯 싶네요. 

이렇게 메인 메뉴인 순두부가 나와서 찍으면
1인 한상이 됩니다. ㅎㅎ
사실상은 위에서 설명한것처럼 2인상이지만요. 
순두부의 맛은 일반 백반집에서 느껴본 그런 맛입니다. 

편하게 점심,저녁하기 좋은 회사 근처의 식당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