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오목천동맛집 소문난팔당냉면 굴림만두?

간단하게 점심을 먹기 위해서 검색하여 찾아낸곳 소문난팔당냉면입니다.
팔당냉면은 제가 사는 정자동에도 있지만 새로운 곳을 가보고 싶어서 오목천동으로 향했습니다.

큰길에서는 보이지 않고 뒷편으로 들어가야 있는 소문난팔당냉면입니다. 
근처에 검색되는 맛집들이 있는데 다음에는 한번씩 가봐야 할 듯 하네요. 

주차장은 옆으로 길게 되어있습니다. 

홀 내부의 모습입니다. 이곳의 특징이 굴림만두인데 그것은 만두전골에 나옵니다.
다만 만두전골이 계절메뉴라서 3월까지만 했다고 하네요. 현재는 주문이 되지 않습니다. 
정자동의 팔당냉면과 비교하면 거긴 갈비탕이나 찜이 있는데 여긴 쭈꾸미+청국장이 있다고 보시면 될 듯 해요. 

어차피 육수가 나오기때문에 비빔냉면을 주문하였습니다. 뭔지 모르게 가볍게 느껴지는....

그리고 같이 나오는 육수입니다. 
이곳의 비빔은 맵기때문에 육수를 넣어 드시면 한결 좋아요. 
처음에 먹을때는 맵지 않았는데 뒷맛이 매웠네요. 

그리고 숯불돼지고기가 안나오나 싶었는데 좀 늦게나마 위와 같이 나왔습니다. 

맛은 그냥 냉면 맛 정도 그렇게 맛있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제가 자주가는 팔당냉면이 좀 더 나아 보였네요. 

오목천동 근처에서 냉면을 드실 예정이면 한번쯤은 가보아도 괜찮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