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로디지털단지 점심으로 방문한 수육국밥 담미온

이번에 소개할 곳은 구로디지털단지 점심으로 방문한 수육국밥 전문점 담미온입니다.
담미온은 구로디지털단지에 2곳이 있는데 회사 근처에는 늘 줄이 서 있어서 못갔었는데 새로 생긴곳은 사람이 그마나 적어서 방문하게 되었네요. 이곳이 담미온 구로디지털점이네요. 
코오롱싸이언스배리 지하에 있습니다. 

바로 들어가면 오른쪽 입구에 있습니다. 예전에 미소 라는 곳이었습니다. 맞은편에는 제가 좋아하는 김치찜 집도 있구요. 

먼저 앉으면 위와 같이 반찬이 나옵니다. 셀프바에 가시면 김치랑 고추등이 추가로 있네요. 

사람들이 거의 차 있어서 실내 사진은 생략하고 메뉴판을 찍어 보았습니다. 
너무도 많은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선택은 본인의 몫.
일단 처음이니 기본 수육국밥을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7000원입니다. 

바로 나온 수육국밥입니다. 비린내는 나지는 않지만 뭔가 독특한 향이 나는 국밥이었습니다. 

담백한 맛으로 가격도 7000원으로 한끼 식사로 적당한 수육국밥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