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 비산동 맛집 산마을민속촌/산마을보리밥

지난 비오는 날 전이 먹고 싶다고 하여 재방문한 곳 산마을민속촌/산마을보리밥입니다.

그냥 말 그대로 주메뉴만 먹고 온것이므로 간단하게 일상을 공유합니다.

itshue.tistory.com/755

 

안양맛집 비산동맛집 산마을보리밥

지난 금요일에 방문한 곳입니다. 요즘은 안양맛집, 비산동맛집을 검색하여 주로 가고 있는 듯 하네요. 아무래도 시내보다는 외곽에 있어서 그러고 있습니다. 외부 산마을보리밥집의 모습입니다

itshue.tistory.com

보리밥 외에 풍경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비오는 날에는 전에 막걸리(동동주)? 인데

제가 술을 못하는 관계로 ㅎㅎ 그냥 이렇게 안주발만 세우다가 왔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주문하고 나온 반찬입니다. 

메일 파전입니다. 
파랑 오징어가 잘 어울려서 담백하게 먹었네요. 

그리고 두부김치입니다. 철판도 있긴했는데 그냥 이게 가격이 싸보여서 주문했습니다.
생두부와 약간 신맛이 나는 김치의 조합이 좋았어요.
두부와도 괜찮았고 위에 파김치에도 잘 어울렸습니다.
2인이서 이렇게 먹으니 따로 밥을 주문안해도 적당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