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회사와 더 가까워진 김치찜 맛집 구디점심 참진김치찜

자주 가는 점심 식사하던 곳인데 없어져서 좀 아쉬었는데
회사 근처로 이전을 했네요.
김치찜으로 즐겨 갔던 곳 참진김치찜입니다. 
12시 땡하고 갔는데 흠 만석이라서 기다릴뻔 했지만 창가쪽 자리가 있어서 다행히 대기없이 들어갔습니다.

내부에는 손님이 만석이라서 사진 찍기는 좀 힘들었네요.

입구쪽에 있는 1인좌석 같은 테이블을 찍어보았습니다. 
인형이 더 많아진듯한 느낌이 드네요.

테이블은 이전에 코오롱건물에 있을때보다 적다고 하는데 
제가 보는 입장에서는 비슷해 보였습니다. 

벽에 붙어있는 메뉴와 가격을 찍어보았습니다.

김치찜이 8000원으로 이전 7000원보다 올랐네요.

주문한 후 나온 반찬입니다.
맛도 괜찮은 밥집이에요. 서비스로 나오던 김치찜은 나중에 나와서 찍지는 못했습니다.
김치전은 리필이 가능합니다. ^^

드디어 나온 김치찜입니다.
김치 1/3쪽 정도 되는 듯 하고 고기 한덩이 정도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맛이 있는 곳입니다.
김치, 고기, 국물까지 만족스런 점심식사 장소

나오면서 찍어보았는데 여전히 대기는 있었습니다.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구로디지털단지맛집 참진김치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