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로디지털단지 점심으로 가본 김치찌개 김치도가

이번에 소개 할 곳은 새로 생긴 곳입니다. 
한신 IT타워의 지하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전 김밥천국 그 자리에 위치합니다.

나오면서 찍은 입구의 모습입니다.
찍을때는 간판이 없었는데 오늘 지나다보니 간판이 붙어있네요. 한결 찾기 쉬울 것 같아요. 
김치도가
우리는 국내산 재료로 만든 배추 김치를 제공합니다. 100% 국산배추김치 / 김치협회인증마크가 우측에 크게 붙어있네요.
이런게 있는 줄은 이번에 첨으로 알았습니다. ㅎㅎ

내부 홀의 모습입니다.
상당히 크고 점심시간이 되면 대기줄까지 있네요.
중앙에는 코로나로 인하여 분리 칸막이가 설치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좌측의 사진처럼 중앙 좌측에 셀프코너가 있습니다.
부족한 반찬은 저기서 가져다 드시면됩니다.
주방은 안쪽에 있고 계산대도 안쪽에 위치합니다. 이건 동선이 약간 불편한 부분입니다. 

벽에 있는 메뉴와 가격을 찍어보았습니다.
묵은지 고기김치찌개 2인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근처 김치찌개 가격대인 8천원을 하고 있습니다. 

차려진 2인분의 김치찌개입니다.
보기에는 부실해 보이는데 한번 국자로 뒤집어 보면 안에 고기랑 두부가 적당량 있습니다. 
보기와는 좀 다릅니다. ㅎㅎ

그리고 제공되는 반찬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고추된장무침을 좋아합니다. ^^ 

그리고 8천원 가격에 만족스러운것은 바로 밥이 솥밥으로 나온다는 것입니다.
이것때문에 가격은 만족 스럽다?
그런 느낌입니다.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고기도 두툼한편이고 잡내는 없습니다.
국물맛은 좀 진득한 맛이고 김치는 약간 신맛이 있는데 오모가리정도의 신맛은 아닙니다.
근처 대륭 지하 김치찌개와 비교할때 개인적으로 전 그쪽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곳 역시 괜찮았습니다.
입맛은 개인의 차이기때문에 직접 방문 후 느껴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아직 지도에 표시가 되지 않아서 바로 옆집인 종가집을 링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