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일월호수공원카페 수플레가 맛있는 커피주택

주말의 여유네요.
점심 식사를 마치고 찾아간 곳입니다.
일월호수근처에 있는 곳으로 주택가에 있습니다.
수원예쁜카페, 수플레가 맛있는 카페로 블로그에서 검색이 되는 곳입니다.

사진과 같이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는 6대 가량 가능해 보였습니다. 

내부의 사진입니다. 
정말 깔끔한 맛이 뭍어나는 인테리어입니다.
그리고 사진을 찍어보면 인스타갬성을 느낄 수 있어요.
하나 하나 신경쓴 흔적이 보입니다. 
그래서 인기가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일단 주택가 안에 있어서 소문없이는 글쎄요? 하는 의문이 가는 곳 커피주택입니다.

카운터 옆에 있는 메뉴판을 찍어보았습니다. 
수플레 팬케이크가 유명하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다들 수플레는 주문하네요.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입니다.

돌체모카라떼입니다.

피치플럼라떼입니다. 

아인슈페너입니다.

보기에도 이쁜 커피와 음료였습니다.
인스타 갬성이 정말 팍팍 느껴집니다. 
한 컷 한 컷 찍고 있었지만 찍히는 음료들이 너무도 이쁘네요.
같이도 찍었지만 ㅡㅡ;; 사진 찍는 역량의 부족으로 이정도 밖에 느낌을 못내네요. 

그리고 유명하다는 수플레입니다.
3단으로 주문하면 다양한 수플레를 볼 수 있다고 해서 3단 수플레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사진처럼 3단으로 색색이 이쁘게 세팅이됩니다.
그리고 위에 뿌려먹는것은 연유와 블루베리시럽? 같은것으로 위에 뿌려드시면됩니다. 

맨위에 있는 딸기 수플레 팬케이크입니다.
이건 딸기시럽이 뿌려져있는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젤 이쁜 듯 했는데
맛은 셋 중 좀 느끼한맛이 올라오는 딸기시럽향이 있었습니다. 
여기에는 연유를 뿌려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크렘브륄레 팬케이크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젤 나았던 것 같은데
딸은 그냥 계란빵맛이라고 하네요. 
블루베리시럽? 저것과 가장 잘 어울렸습니다.

말차 수플레 팬케이크입니다. 
쑥맛인줄 알았는데 말차였네요. 
수플레의 경우 주문시 20~30분 정도의 대기가 발생합니다.
음료준비하는 시간도 꽤 있어서 한 10여분 더 기다리시면 나온다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음료를 천천히 드실경우 반절쯤 드셨을때 같이 드실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은 깔끔했고
인스타갬성으로 느껴졌던 커피주택 이었습니다.